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송도맛집 청년쌈밥-신선한 쌈과 고기많이 제육우렁쌈밥 정식

by 와인을 오래 사랑하고 싶어 만든 블로그 2024. 11. 11.
728x90
300x250
SMALL

 
 
 

고기볶음에 야채 없이 고기 듬뿍 인 제육쌈밥집이 최고
깔끔하고 실속 있는 송도맛집



송도 청년쌈밥 - 제육우렁쌈밥정식

 
요즘 송도에 갈 일이 자주 생겨서 점심이나 저녁을 먹을 일이 많아졌어요 요즘 송도에 갔을때 느끼는 점은 우리 동네 보다 음식가격이나 빵가격들이 좋은 퀄리티에 좀 더 좋은 가격이라는 점이에요 최첨단 도시같이 생겼는데 은근 밥집 찾아 먹을 기분이 납니다. 이곳은 제육우렁 쌈밥 외에도 우삼겹 ,파불고기 ,대패삼겹우렁쌈밥정식우삼겹, 파불고기, 대패삼겹우렁쌈밥정식 등 쌈밥정식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격은 천 원 정도의 차이입니다. 고기만 추가도 가능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993297492

청년쌈밥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송도센트럴파크푸르지오 C동 2층 232~234호 (송도동 23-5)

place.map.kakao.com

 

주차: 3시간 무료
화장실: 건물에 남녀분리 깔끔합니다.
영업시간:11시- 21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낮 3시-5시입니다.

 
 

고기많이 제육볶음

 
위치는 해양경찰서에서 멀지 않습니다.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송도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단지 상가 2층에 있는데 엘리베이터는 있지만 사용 중지입니다. 아파트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을 보시면 계단이 있습니다. 올라가시면 첫 집인 청년쌈밥 입구가 보여요
 

#송도센트럴파크맛집
청년쌈밥집 외관 입구의 모습입니다.

 
 
저희는 일요일 2시쯤 늦은 점심을 하였는데 저희 말고 한 테이블 정도 있었고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대부분이 이 시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고르기 어려웠거든요 이곳은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안 받아 주시면 어쩌지 했는데 받아 주셨어요 메뉴는 간단하고 저희는 고민도 없이 제육쌈밥 정식(13900원) 2인분을 골랐습니다. 여기에 우렁된장은 포함되어 나옵니다. 네이버 정식명칭은 제육우렁쌈밥 정식이었습니다.  테이블 왼쪽 끝에 기다란 플라스틱 쟁반이 놓여있는데 설명을 안 해주고 가셔서 저희는 그냥 기다리기만 했는데 거기에 자율적으로 야채를 가져오시면 됩니다. 
 

메뉴가격
청년쌈밥 메뉴판


 
 

쌈채소 반찬 무한리필 바 
청년쌈밥 야채


 
야채코너는 식당 가운데 길게 있습니다. 상추꼬다리나 야채들 꼬다리 부분이 시든 게 없이 정갈하게 손질되어 있고 깨끗했습니다. 깻잎은 얼굴 만한 사이즈로 크기도 크고 다른 야채들도 싱싱하고 튼튼한 식감이었어요 새로 야채가 나왔는지 덮게가 없는 모습인데 조금 있다가 덮게로 덮으시더라고요 
이 야채 선반 끝에는 쌈장과 마늘 슬라이스가  있습니다

 
이 기본찬은 5가지인데 궁합이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반찬다운 느낌보다는 고기 싸 먹는 재료같이 느껴졌어요
반찬은 주문 후에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모자라면 셀프 하시면 됩니다.
 
 

내부인테리어 깔끔한 실내 모습
청년쌈밥집 깔끔한 내부 모습 입니다

 

 
 

제육우렁쌈밥정식 -제육쌈밥 정식을 시키면 우렁된장이 포함입니다. 
청년쌈밥 제육우렁쌈밥정식 2인분

 
드디어 제육쌈밥 정식 전체상이 차려졌습니다. 야채는 일단 종류별로 조금씩 가져왔습니다. 밥도 흑미를 넣은 밥이었어요 솔직히 된장찌개는 기대 안 했는데 저렇게 큰 뚝배기에 차돌고기도 들어있고 양파도 가득 들어 보글보글 끓여 나오니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쌈밥에 국물이 빠지면 안 됩니다.
 
먼가 간단해 보이지만 필요한 건 다 있는 제육쌈밥정식입니다. 우렁된장으로 쌈장을 신경 쓴 모습도 좋았고 제육볶음이 따듯한 돌솥에 야채별로 없이 고기만 잔뜩 있는 것도 맘에 들었습니다. 제육고기 중에 보통 얇고 찢어져서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다거나 기름이 고기에 너무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집들도 있는데 여기는 고기가 살코기가 많은데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양념은 제육볶음으로 호불호 없을 그런 맛이었어요 
 

주문메뉴 제육우렁쌈밥 2인분

 

청년쌈밥 제육정식

 

제육,된장찌개,우렁된장

 
 
양도 푸짐하고 야채도 신선하고 쌈을 한 30번 먹은 것 같아요 덕분에 밥은 절반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된장찌개에 차돌이 들어가서 더 고소하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화장실
청년쌈밥집을 나와서 같은 층 길 끝에 남녀 분리로 되어있고 비번 없고 깔끔했습니다.

 
저는 송도에 자주올일이 있어서 아마도 또 갈 것 같습니다. 제육 쌈밥 정식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은근히 맛있고 만족하는 곳 별로 없는데 여긴 시설도 깔끔하고 맛도 가격도 좋은 것 같습니다. 송도는 찾아볼수록 매력적이네요 알고 계신 맛집이 있으시다면 맛집추천을 댓글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SMALL